2일차 (점심) - 도쿄탐험(2) 아키하바라

Posted by ironmask84
2016. 1. 29. 11:45 해외여행/일본 - 2010



와... 2010년에 여행 갔던 것을 2012년에 한번 쓰고, 근 4년이 지나고 다시 이어서 씁니다..
그 동안 블로그 관리가 띄엄띄엄이라, 반말했다 존댓말했다가 등등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물론 현재 여기 블로그에 일본여행 사진을 보고싶어서 올 사람은 거의 없겠지만.. 그래도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ㅋㅋ
여행 간지 6년이 지났으니.. 자세한 지역 명칭 등이 잘 기억나지 않네요.. 
약간은 대략적으로 포스트 해야겠습니다. ㅠㅠ

혹시나 이전 글 처럼 혹시, 누군가 이 블로그를 보고 정정해야될 명칭이 있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ㅡㅡ;




이 사진으로 감이 오실진 모르겠지만, 네.. 아키하바라 입니다.. :)
게이머즈라는 랜드마크격? 으로 보이는 건물이었습니다.

사실 학창시절동안 일본 게임과 애니메이션에 많은 영향을 받아왔었습니다.. (PC 게임, PS게임 등)
도쿄역에서 가깝기도 하고, 게임과 애니메이션의 본고장? 같기도 한 곳이라 찾아가 보았습니다.

처음 궁금했던건, 말로만 듣던 오타쿠가 있나 해서 두리번 거렸었네요 ㅎㅎ..
아쉽게도 뚱뚱하고 안경낀 변태? 같은 모습의 사람은 못봤던 것 같네요..ㅋㅋ



점심은 간단하게 우동과 튀김으로.. 



건물만 봐도 게임으로 가득할 것 같은.....



이런 코스프레같은 복장을 입은 사람도 있고..


이런 기모노 복장을 입은 사람도 있었습니다..



야간 버스를 타고 오사카에서 도쿄로 건너와서 그런지, 오후에 꽤 힘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확실히 애니메이션과 게임 문화로 유명한 나라답게 수 많은 캐릭터 상품들과 게임들이 있었습니다.


우리나라엔 이런 거리를 보진 못한 것 같은데, 코엑스가 약간 비슷하려나..

우리나라도 우리나라를 잘 나타낼 수 있는 문화로 타 나라에 영향력을 많이 끼쳤으면 좋겠네요 :)


다음 편엔 2일째 저녁 오다이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