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보험 가입 feat.KB손해보험다이렉트

Posted by ironmask84
2021. 1. 10. 23:24 재테크/자동차


자동차보험은 1년에 1번 가입한다.

그래서인지, 경쟁사들의 고객유치가 치열하다.

특히, 다이렉트가 들어가 있는 전화로도 가입이 가능한

XX보험 다이렉트 사들...


작년에 이어 올해도 KB손해보험다이렉트를 선택했다.

내가 원하는 조건에서 가장 저렴했기에.. ㅋㅋ

삼성이나 동부를 많이들 비교하는 것 같다.


우선!

할인혜택이 많다.

나는 밑에 사진에서,

티맵, 마일리지, 대중교통, 자녀, 블랙박스 할인을 받을 예정이다.

티맵은 최근 6개월 동안 운행거리가 500Km가 넘어야 

혜택가입이 가능한점이 아쉽다;;; 주의할것!

이후에 가입하면 되지만, 기간이 지나간 만큼은 혜택을 못받는다;;;

그리고

대중교통 또한 최근 3개월 동안 대중교통 신용카드 누적 사용액이 12만 넘으면 5%, 24만 넘으면 8% 할인!!

대중교통 사용액은 부부한정특약 가입이 아니라, 기명피보험자만이면 6만에 5%, 12만에 8% 할인임.

  
 마일리지 특약은 구간별로 다른데, 적게탈수록 할인폭이 크다! 


  
 위 그림은 (좌)티맵에서의 보험 연계 및 (우)운행 점수 사진 
 지금 KB보험은 3만원 캐쉬백 혜택이다. 
 그리고 나름 상위 10%의 운전 솜씨.. 그런데 누적거리가 짧다?
 사실 그만큼 이용거리가 적어 마일리지 혜택을 많이 본다 ㅎㅎ 


당연한 얘기지만 중요한 것은,

보험 혜택보다도, 

올 한해도 사고 안나고 안전운행! 양보운전! 해서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지키도록 하자!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프로필사진
    😀

LG 유플러스 선택약정 할인 방법

Posted by ironmask84
2020. 9. 7. 14:21 재테크/깨알꿀팁


간만에 통신요금 할인 관련 글입니다 


얼마전, 휴대폰 교체로 고민을 좀 했었어요.

https://ironmask.net/518


하지만, 지금 휴대폰을 더 써보기로 마음을 굳혔고,

이제 2년약정이 끝났으니, 

연장 약정 개념인 선택약정 할인을 받아봐야죠!


휴대폰 교체안할거라면 진작 받을 걸 그랬다 싶네요..

1년 단위로 약정이 가능한데, 도중에 취소하더라도

다시 혜택만큼 뱉어내면 그만입니다. 

그리고, 1년 약정의 경우 3개월, 2년 약정의 경우 6개월 넘어가면

100% 다 돌려주지 않아도 되네요 ㅎㅎ


아래와 같이 전 LTE 스페셜A 요금제를 사용중인데,

이 요금제는 59,000원 + 부가세 5900원 해서 65,000원 정도 되는 요금제입니다.

여기서 전 가족 무한사랑 묶음 할인으로 8,000원 정도 할인 받아서 57,000원 정도 내고 있어요 ㅎㅎ

그런데, 여기서 선택약정 할인이 들어간다면?

65,000원 에서 25% 할인되면, 65,000 * 0.75 = 48,750원 에서 8000원 할인하면,  40,750원!! 

4만원 정도로 훨씬 할인이 되겠네요!!


2년약정 끝나신 분들은 폰 교체를 바로하든 안하든

하루빨리 선택약정할인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닷!


선택약정할인 방법은,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에 접속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닷!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유플러스 가족 할인 요금제 적용 후기

Posted by ironmask84
2018. 12. 1. 12:00 재테크/깨알꿀팁



U+ 를 계속 사용해 오던 나..

부모님은 사용량이 적어 알뜰폰으로 하는 것이 적합했다.

그러던 제가 결혼을 하게되었고 ㅎㅎ

드디어 와이프와 같이 묶어서 가족할인 요금을 받을 수 있었네요!


그 동안은 한방에 Yo 요금제? 를 거쳐 가족무한사랑 (유무선결합) 요금제로

자동으로 변경 적용되어 있더군요.

가족무한사랑(유무선결합) 요금제를 위한 조건이 있더라구요.

가족 중 1명은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여야 하고 (스페셜A 이상)

인터넷은 광기가급을 사용하여야 한다고 합니다.

저희 집은 제가 스페셜 A이고, 인터넷은 500메가 광기가 슬림형을

사용하기에 해당이 되네요!! (최소 조건으로 )


휴대폰 - 나, 와이프, 인터넷 계정 1개에 대한 총 할인폭은

휴대폰 16,610원 할인을 반으로 균등해서 각각 8305원 할인

인터넷 11,000원 할인해서

총 27,610원 할인!!

기존에 휴대폰 1개, 인터넷 1개 결합으로 휴대폰과 인터넷 각각 5,000원씩해서

총 10,000원 할인을 받고 있었네요.

그럼 휴대폰 1개 더 결합으로 27,610 - 10,000 = 17,610원을 더 할인 받는 다는!! 

물론 와이프 통신비가 늘어난 것은 함정 ㅋㅋㅋ


요금제 변경은 U+ 직영대리점을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

신분증과 주민등록등본 혹은 가족관계서를 챙겨서 가시면 됩니다.


여러분들 어서어서 결혼하시고, 애국하시고,

가족무한사랑 결합 할인도 받읍시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자동차 정기검사를 해봅시다!

Posted by ironmask84
2017. 12. 7. 19:06 재테크/자동차




자동차세 연납제도에 이어 (http://ironmask.net/306)


공식적인 자동차 관련 글 3번째 포스팅 입니다. ㅎㅎ


중고차로 구입을 했고, 차량등록된지 4년이 다되가서 정기검사 때가 된 것 같네요.


자동차는 생명과 직결되는 물건인 만큼 귀찮게만 여기기 보다는 

안전을 위한 검사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자동차 구입 후 처음 받아보는 정기검사 인데 생각보단 신청 절차 별 것 없었네요 ㅎㅎ

인터넷으로 교통안전공단 지점에서 신청하면 약할인(1,200원) + 현재 이벤트 할인(2,000원) 까지 받을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ㅎㅎ


우선은, 아래 사진과 같은 고지서가 날아와요

고지서 리뷰

 사진에는 모자이크 처리되었지만, 거의 1달 전에 고지서가 날아옵니다 ㅎㅎ 


 제 차는 액센트로 소형이라 23,000원!! 교통안전공단에서 검사할 때 기준입니다. 


 인터넷으로 예약하면 1200원 할인!! 그리고 보너스로 이벤트 할인도 있더군요!! 


인터넷 신청


 ts2020.kr 로 들어가 줍시다!! 그리곤 자동차검사 클릭! 


 곧장 검사예약 하러가기로 하시죠!! 


 저는 이미 신청을 해버려서 예약확인 창입니다.. 그런데 금액이 19,800원 인 이유가?? ㅋㅋ
 23,000원 - 1,200원(예약할인) - 2,000원(퀴즈이벤트) = 19,800원 



 조만간 검사를 받아 본 후에 후기 남기겠습니다. ㅋㅋㅋㅋ 


검사 후기


확실히 종합검사 대기 차량이 많았고, 저는 등록한지 4년이어서 첫 검사인 정기검사 차례여서 금방 끝났네요 ㅎㅎ



 차량 검사 들어가기 바로 전에 내려서 대기실로 이동합니다 ㅋㅋ 



 요로케 자신의 차 검사 진행사항을 볼 수 있어요!! 



 정기 검사여서 인지, 검사 항목이 몇개 없었던 것 같네요 :) 



 대기실 내에 검사항목이 보기좋게 딱 붙어 있습니다. 



 병원에서 종합검사 결과서 받는 것 마냥 진단서가 나오네요 ㅋㅋ 
 관리를 잘해왔으므로.. 결과는 "적합"!! 




 자동차 등록원증에 자동으로 전산처리되어 기록이 된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자동차 정기검사 후기 끝~~~^^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자몽주유#2 - 국민카드 이벤트

Posted by ironmask84
2017. 10. 16. 21:08 재테크/깨알꿀팁



배경 설명

자몽할인에 대해서 한 번 포스팅한 적이 있습니다.
http://ironmask.net/382 )

자몽앱을 이용한 주유가 이제 많이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ㅎㅎ

요즘 모바일 앱을 통해 결제하는 상품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고,

인터넷 접속 수단도 이미 PC에서 모바일이 대세로 굳혀졌습니다.

2010년 전에만 해도 이런 세상이 쉽게 그려지지는 않았는데, 

현실이 되고 보니 이런 세상이 되는것도 금방이네요.. 흐흐

아무튼 자몽이 앞으로 이런 좋은 이벤트를 계속 했음 하는 바램이며,

기간이 10/20 까지라 얼마남진 않았지만 급 포스팅을 합니다.  :)


할인 내역

4만원 이상 주유 시에, 국민카드로 결제 시 4000원 할인 쿠폰적용 건 인데요.

기본 자몽 할인까지 해서, 총 4837원 할인이 되어서,

리터당 1261원이라는 아름다운 가격이~~

실증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ㅎㅎ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LG 유플러스 멤버십 영화 할인 변경

Posted by ironmask84
2017. 8. 19. 13:50 재테크/깨알꿀팁


유플러스 멤버십 혜택 한 가지 유용한 생활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기본 할인 혜택 외에 '나만의 콕' 혜택이 있습니다.

쇼핑, 영화, 푸드, 교통 으로 나눠서 무료 제공 및 할인이 되는 서비스인데요.

저는 영화를 선택해서 잘 사용 중에 있습니다. ^^


그런데 이 혜택은 멤버십 등급에 따라 나뉘게 되는데요..

올해 초에 요금제를 한단계 정도 낮췄더니.. 

VIP에서 다이아몬드로 하락하였네요 ㅜㅜ


다이아몬드와 VIP 간에 혜택 차이는 꽤 큰 것으로 보입니다.

VIP는 월 2회(주 1회 기준) 씩 무료 관람이 가능한데,

다이아몬드는 격월로 1회만 무료 관람이 가능하거든요..

그런데 이 다이아몬드의 격월 1회 혜택 마저도 7월부터 안좋아졌습니다...

잘 사용하다가 얼마전 무료 영화 한 번 볼까 하다가..
사용이 안되어 문의 해봤더니..

현장에서 3천원 할인 혜택으로 변경되었다고 하네요.

대신 월 2회(주1회 기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 현장 할인! 이라는 겁니다.

하지만, 요즘 인터넷 예매를 하지 왠만해선 현장 예매를 잘 안하지요. 

고객센터 담당자는 혜택이 월 2회로 더 개선했다는 뉘앙스로 얘기하였지만,

좋게 들리지는 않더이다.. 실제론 안좋아진 기분..


영화를 1달에 1번 정도 볼까 말까 정도이긴 한데,

명작이 쏟아져 나오면 그거대로 더 자주 보게 될 것 같기도 해서..

다시 요금제를 올려서, VIP로 승급해야 하나 싶기도 하네요 ㅋㅋ


여기서 팁 하나!

LTE 쓰시는 분들에게 VIP와  다이아몬드 등급 사이 갈라지는 경계 요금제가 이렇습니다.

VIP : 데이터 스페셜 A

다이아몬드 : 데이터 6.6

위 두 요금제는 무제한 통화는 같고, 데이터 제공량이 다릅니다.

약 1만원 정도 차이나는데, 

영화를 자주 보시면, VIP 등급으로 영화 월 2회 무료 관람이 가능한 데이터 스페셜A가 좋을 듯 합니다!!

요즘 영화비가 평일에도 11000원 인걸 볼때마다 살짝 놀라네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